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빈도수 높은 질문만 모았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작성자 PREMI3R (ip:)
  • 작성일 2016-10-31 17:3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
평점 0점

제품이 프리미어 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CJ대한통운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CJ대한통운 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이벤트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쿠폰관리
  • 고객센터
  • 관심상품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