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제휴/도매 문의 ] 프리미어와의 협업/도매는 어떻게 할수있나요?

    프리미어라는 이름은 우리가 하고 있는 디자인, 생산, 영업, ODM,OEM, 브랜드 모든 부분을 묶어주는 대표 이름입니다.

    디자인 17년 넘는 시간동안 모자만을 위한 디자인을 해왔으며, 그간의 경험으로 항상 시대에 뒤쳐지지 않는 트렌디한 모자 디자인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에는 매우 다양한 모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 (색상, 원단, 그림, 패턴) 이 없는 모자는 영혼없는 사람과 같습니다. 프리미어는 디자인 회사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디자인에 대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든 시작은 디자인에서부터 그 첫걸음이 시작됩니다.

    국내, 국외 모든 프리미어에 관련한 모든 업무는 ㈜오버헤드를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베트남내 프리미어 디자인센터를 운영 중이며, 매일 새로운 디자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산 – 한국, 베트남 내 모자 전문 공장과 연계하고 있으며, 프리미어 자체 브랜드 생산과 타 브랜드 모자 생산, 소규모 커스텀 모자 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모자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각 공장과 긴밀한 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항상 일어날수 밖에 없는 문제들을 빠르게 해결 하고, 퀄리티를 지속적으로 안정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협조체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영업 – 국내 유통과, 인터넷 직접, 위탁 판매를 하고 있으며, 베트남 내에서는 자체 쇼룸을 가지고 유통을 전개 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프리미어 대리점을 유치하여 확장 중에 있습니다. 그 외에 태국, 호주, 중국, 일본, 홍콩, 아랍에미레이트 에서 프리미어 자체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브랜드 ODM, OEM 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OEM,ODM – 모자에 특화된 감각과 전문적인 모자 디자이너를 통해 바이어가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고, 이미 잘 구축된 프리미어 만의 생산 시스템으로 최고의 모자를 만날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한국내 브랜드와 해외 브랜드 모자 제

    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는 자체 브랜드 프리미어, 플리퍼 등의 전문적인 모자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 그 제품 퀄리티뿐만 아니라 저희 제품을 판매하는 판매자를 위한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과 컨텐츠를 모두 가지고 있는 프리미어와 함께 일을 할수 있다는 것은 판매자, 바이어 에게 있어 최고의 이점이 아닐수 없습니다.


    저희 프리미어와 함께 업무제휴 / 도매문의 / 대리점 / 해외대리점 등 모든 관련한 사항들은 이메일이나 유선 통화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 ass2ss@nate.com

    Mobile : 010-6324-3438

  • [ 주문&결제 ] 입금확인 되었나요?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확인은 쇼핑몰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이용, 자동입금 확인이 됩니다.(1~2시간 이내)

    입금 후 입금확인이 되지 않았다면 Q&A(입금문의)이나 고객센터(070-8953-343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주문 즉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 주문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르거나 입금자 성함이 다른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입금자명과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주문 후 5일후 자동취소가 되오니 꼭 확인해주세요!


    -미 입금 상태로 5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 처리가 됩니다.이런 경우 다시 새로 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상품 변경 및 배송 전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Q&A 게시판을 통해 주문 변경 및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신 후, 입금전일 경우 온라인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조회>주문처리상태>입금전(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취소가 되십니다.

    입금이 확인된 경우에는 주문처리 상태가 배송전(배송준비중)이라도, 실제로는 출고작업

    (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미리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상담원과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전 12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로 주문한 고객에 한해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일주일 뒤 저희쪽 Q&A(기타문의)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청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주문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서 작성 및 결제 확인 시점에서 부터 제품을 준비하는 기간과 제품이 배송되는 기간이 소요됩니다.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배송시일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평균적으로 주문 후 빠르면 2~3일 늦으면 4~7일정도 걸립니다. (제주 도서 산간지방은 1~2일 추가)

    2. 만약 주문하신 상품중에 주문폭주 상품이나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엔 좀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묶음배송의 경우 입고지연상품과 함께 주문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프리미어 에서 제품 출고후에는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1~2일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연휴시즌에는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하여 조금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배송조회는 CJ대한통운 택배 집하 이후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이후까지 배송추적이 되지않으실 경우에는 해당일날 제품이 출고 되지 않은것으로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7. 갑작스럽게 입고가 지연 되거나 품절이 되는경우에는 개별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배송관련 ] 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제품이 프리미어 에서 출고가 되는 시점에서 송장번호가 부여는 되지만 CJ대한통운 자체 전산등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이 출고 되었더라도 송장번호로 검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밤10시정도에 배송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배송추적은 물류센터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CJ대한통운 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장번호를 확인하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를 갖고 배송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교환&반품 ]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

    제품 수령 후 7일이내에 청약철회를 하지 않은 경우

    소재 특성상 일부 착용 사용에 대해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되는 경우

    오염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 (화장품, 향수냄새, 음식물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를 한 경우, 세탁을 하였을 경우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고객님 요청에 의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인 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Q&A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 [ 취소문의 ] 입금 후,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제품이 배송전인경우 Q&A 게시판을 통해 주문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제로는 출고작업(상품준비가 끝나고 포장작업) 중이라면 배송중으로 보고 있으며,

    이때에는 시스템에 조금 늦게 반영이 되어 고객님께서 확인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반드시 유선전화, 카톡으로 고객센터와 이야기를 나누신후 처리해주시거나

    혹은 평일 오전 12시이전까지 란에 완료한 글에 한하여 처리됩니다

    이미 발송된 상품은 발송이 끝나 버렸기 때문에 제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송이 된 상품은 수령 후 반품하시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공휴일 제외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취소문의 ] 카드취소를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

    - 카드취소를 신청하여 저희 측에서 카드취소를 하게 되면 바로 승인취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취소된 날로부터 보통 3~7일이내 처리되지만 카드사에 따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단, 신용카드는 결제일에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Q&A 게시판 (비밀글 설정)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오랜동안 처리가 되지 않을경우 프리미어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세요.

  • [ 적립금&기타 ] ID/PW 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서도 확인이 어려우실 때는 Q&A 게시판 (비밀글로 설정) 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상품 사용후기

MORE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문의하기
  • 마이쇼핑
  • 고객센터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